마산고총동창회 26대 출범식 및 6.13 지방선거 당선자 축하연^^

2018. 6. 21. 20:20산행기/답사·산행·동문


















































































26대 집행부는 총동창회 활동 경험이 풍부한 동문들과 신진들을 고루 인선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더위를 식혀주는 비가 내리던 6월 19일 저녁 마산 사보이호텔 대연회장에서 <마산고총동창회 26대 출범식 및 6.13 지방선거 당선자 축하연>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최상결(32회) 총동창회장은 3만여 동문의 "소통, 화합, 참여"를 강조하며, 26대 새 집행부를 꾸려 모교, 동창회, 지역사회의 발전에 열과 성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그리고  이번 6.13 지방선거 당선 박종훈 교육감 등 동문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전 동문이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 주었다. 이 자리에서 직전 회장인 한철수(31회) 창원상공회의소 회장이 장학기금 천만원을 희사해 환영을 받았다. 기수별로 배치된 테이블에서 반가이 인사나누며 인증샷도 하고 한잔 술을 나누는 동문들의 표정도 한결 밝아보였다. 26대 집행부는 총동창회 활동 경험이 풍부한 동문들과 신진들을 고루 인선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축하공연도 좋았지만 역시 하이라이트는 축하떡 절단식 순서였고 참석한 선후배 동문들이 한마음이 되었다. 교가제창을 끝으로 26대 출범식과 당선자 축하연 행사는 막을 내렸지만 이제 모두에게 새로운 시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