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고무학산악회 정태규 회장 산행기 발간키로^^

2012. 6. 13. 20:41산행기/답사·산행·동문

 

 

 

 

 

 

마산고무학산악회의 사심없고 아름다운  전통이 마련된 것

 

 

참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마산고무학산악회 정태규 회장(24회, 2~3대 회장)이 산행기를 출간하기로 하였다는 것이다. 사연인즉, 어제 마산 오동동 사거리 '한상에 만원' 주점에서 임기를 마친 정회장이 술 한잔 산다고 해서 갔더니 집행부 임원들이 모여 있었다. 마산고총동창회 산하 동호회 중 260여명 동문가족이 참여하는 무학산악회의 오늘이 있기까지 정태규 회장의 노고가 가장 많았다. 이날 정회장은 그간 집행부의 공을 치하하고 건배도 하다가 문득 좌중에서 "회장님에게 뭔 선물이라도 해 드려야 할텐데.."라는 말이 나왔다. 그래서 내가 "예전부터 꾸준히 산행기를 써 놓았는데 이참에 출간을 해 드리면 어떻겠느냐"고 제안드리니, 이수용 운영위원장이 선뜻 "그러면 내가 부담하께 해라"고 말하는 게 아닌가. 이렇게 마산고무학산악회의 사심없고 아름다운  전통이 마련된 것이다. 500부를 발간해 무학산악회 기금으로 쓰자는 얘기도 되었다. 정말 고맙고 자랑할 만한 일이 아닐 수 없어 블로그에 포스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