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진보당 마산 갑 안병진 총선 예비후보 개소식^^

2012. 3. 3. 01:5599%서민 희망찾기/진보정당

 

 

 

 

 

 

 

 

 

 

 

 

 

 

 

 

 

 

 

 

 

 

 

 

 

 

 

 

 

 

 

 

 

 

 

 

통합진보당 마산 갑 안병진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3월 2일 오후 7시 가야백화점 612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통합진보당 마산 갑 안병진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3월 2일 오후 7시 가야백화점 612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풍자촌극과 함께 신명난 분위기에서 시작된 이날 개소식에는 평소 그를 알고 지지하는 유권자들, 통합진보당 당원들, 유통상인회 회원들, 지역노동자들, 마산고동문회 임원, 종친회, 수정마을 주민들 등을 비롯해 민주통합당 김성진 마산 갑 하귀남 마산 을, 통합진보당 마산 을 박선희 예비후보, 나순자 통합진보당 비례후보, 송순호 문순규 창원시의원이 참석해 축하해 주었다. 또 진보신당 허윤영 도당위원장도 함께 하였다.

 

이병하 통합진보당 경남도당 위원장, 박문철 부위원장, 민주노총 김천욱 경남본부장, 나순자 비례후보 등이 안병진 예비후보를 격려하는 축사를 해 주었다. 안병진 예비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에서 "마산 민심이 민생고, 통합청사, MB실정 등에 환멸을 느끼고 있고 심판하자는 시민들의 분노가 타오르고 있다. 3.15의거와 부마항쟁의 정신이 마산에 다시 살아 숨쉬게 해야 한다"라며 총선승리를 다짐하였다. 그리고 재벌해체 서민복지 등 10대 공약을 제시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개소식에 참석한 이들 대다수가 노동자, 서민, 중소상인 등인 점을 감안할 때 딱 맞아 떨어지는 통합진보당의 공약이 아닐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