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고총동창회 2019 신년인사회 성황^^

2019. 1. 12. 18:58산행기/답사·산행·동문





















































최상결 총동창회장은 신년사에서 "동문화합과 모교발전 그리고 지역사회 공헌"을 강조하며



황금돼지해인 새해를 맞이하여 1월 7일 저녁 마산 사보이호텔 5층에서 마산고총동창회(회장 최상결, 32회)가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원로동문들을 비롯해 66회 후배동문들까지 3백여 동문가족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내빈으로 이주영 국회의원, 허성무 창원시장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최상결 총동창회장은 신년사에서 "동문화합과 모교발전 그리고 지역사회 공헌"을 강조하며 3만여 동문들의 새해 행복을 기원하였다. 문정식 모교 교장, 이주영 국회의원, 허성무 창원시장이 마고인의 위상을 언급하며 축사를 해 주었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신년축하떡 자르기, 선후배 동문 새해인사였다. 발전기금 전달식은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그리고 심대보 CMS 위원장의 앱설명과 가입 의의에 대한 설명을 관심깊게 들었다. 낯익은 선배 후배 동문들의 얼굴을 이렇게 신년인사회에서 대하니 모두가 무척 반가워하였다. 최회장이 특별히 60회 이하 후배기수들 자리에서 인사도 나누고 건배제의도 해 줘 인상깊게 다가왔다. 올 한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라며 교가제창과 건배제의를 끝으로 2019 신년인사회는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