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서마산점에서 스타렉스 15인치 교체^^

2016. 4. 4. 15:34지역 문화행사 소식/문화읽기




















 먼저 전화문의를 하고 왔지만 친절한 상담과 맞춤한 비용 제시 그리고 신속정확한 교체가 맘에 들었다



중고 스타렉스 승합차 한대 유지하기도 만만찮다. 각종 보험금에다 오늘은 명자꽃의 차에 공사용 볼트가 박힌 탓에 석전사거리 타이어뱅크 서마산점에서 15인치 넥센타이어 4개를 교체했다. 꼭 작년 이맘때도 타이어에 볼트가 박혀 여기서 4개를 몽땅 갈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의 친절도와 약간 할인을 떠올리며 이곳에서 숙련된 기술도로 새 타이어를 바꿔 끼웠다. 타이어뱅크 서마산점은 사무실의 타이어뱅크 스토리와 고객과의 SNS 소통을 중시하는 마인드가  인상깊었게 다가왔다. 먼저 전화문의를 하고 왔지만 친절한 상담과 맞춤한 비용 제시 그리고 신속정확한 교체가 맘에 들었다. 그래서 블로거로서 서마산점 직원과 함께 인증샷도 남기게 되었다. 또 1달에 1번 공기압 무상점검 당부도 잊지 않았다. 승차감이 확실히 달라졌다는 명자꽃의 소감에 자못 안도감이 들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