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습지 사진전 개막식^^

2013. 1. 24. 15:52지역 문화행사 소식/그림이좋아

 

 

 

 

 

  

 

 

 

 

 

 

 

 

 

 

 

 

 

 

 

 

 

 

 

 

 

 

 

 

 

 

 

 

 

 

 

 

 

 

 

 

 

 

 

 

 

 

 

 

 

 

 

 

 

 

 

 

 

 

 

 

 

 

 

 

 

 

 

 

 

 

 

 

 

 

 

 

 

 

 

 

 

창원문성대 평생교육원 작품사진연구반(회장 서영현)이 <한국의 습지>를 테마로 한 사진전

 

 

사진은 찍을수록 오묘하다. 특히 작품사진인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창원문성대 평생교육원 작품사진연구반(회장 서영현)이 <한국의 습지>를 테마로 한 사진전을 마산 대우백화점 갤러리에서 개최하고 있다. 2013. 1. 23 ~ 29 열리는 습지사진전 개막식에 참석하고서 사진예술의 매력과 습지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돼 좋았다. 개인적으로 임홍길님 작품을 보러 갔다가 환경운동가 양운진 교수, 경남정보사회연구소 문광조 이사장을 만나 반가웠다. 또 사진을 사랑하는 지역 작가들과도 인사를 나누었다. 나야 올림푸스 SP- 560UZ 하이앤드디카로 행사 사진을 주로 찍는 편인데, 이날 평생교육원 작품사진연구반 수료생들은 DSLR로 예술사진을 선보였다. 죽 둘러보니 한국의 습지 풍경을 정말 세심하게 사진에 담아내었다. 새벽에 출사를 해서 공들여 촬영했을 그 정성이 실감나는 시간이었다.